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정보통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용법 간단히 설명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 기업들은 마케팅을 위해 흥미로운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한은행에선 이러한 흥미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은행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들 중에서 유독 한국사람들은 미신이나 운세 등을 잘 믿는 것 같습니다. 이사를 할 때도 손 없는 날에 가거나, 문지방을 밟지 않는 등 유독 미신을 잘 믿는 것 같습니다.







◆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용법


▼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용하기 위해선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하신 후에 아래와 같이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 신한생명 메인 화면을 보시면 신한생명과 관련된 소개하는 페이지와, 회사소개 등의 메뉴들이 보입니다. 이 중에서 우측 하단을 보시면 [생활서비스] 가 보이십니다. 그럼 생활서비스를 눌러 접속해 줍니다.



▼ 생활서비스 카테고리에 접속해 보시면 신한은행에서 생각보다 많은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구나를 알 수 있습니다. 부동산, 재테크, 리빙/여행/레저, 건강/의료, 운세/사주 입니다. 이 중 저희가 알아보고자 하는 [운세/사주] 를 선택합니다.






운세/사주 카테고리에 접속해 보시면 또 다양한 운세와 사주 카테고리로 나누어 집니다. 이 중 자신이 궁금해 하는 운세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월간 혹은 일간 운세처럼 단기간 변화하는 운세보다는 평생운세가 궁금했기 때문에 평생운세를 선택했습니다.



▼ 평생운세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대를 입력하게 됩니다. 저는 태어난 시간을 몰랐기 때문에 아쉽지만 제대로 된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하단 안내에도 나와있듯이 본 운세는 무료서비스 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년월일시에 대한 한자풀이부터 어떻게 풀어지게 되었는지 못 알아볼 풀이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풀이과정도 보여주니 무료운세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믿음이 갑니다. 신한은행 무료운세 서비스가 생각보다 질이 좋다고 느껴지는 대목이었습니다.



신한은행 무료운세 서비스는 생각보다 자세한 운세를 보여줍니다. 특히 평생운세를 보실 경우 나이때별 운세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 있습니다.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으로 크게 나누어저 있고, 운세 풀이과정을 보시면 사람에 따라 몇 살 기준으로 운세가 변화한다는 안내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까지 다양한 분야의 무료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태어난 시간을 몰랐기 때문에 아무 시간과 날짜를 입력해봤습니다. 



이렇게 신한은행 무료운세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처음엔 신한은행에서 흥미로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운세이기 때문에 간단한 운세에 대해서만 풀이해 줄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자세히 무료운세 정보를 제공해 주고있어 믿음이 많이 갔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신한은행 무료운세 통해서 자신의 운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운세라는 것이 꼭 맞는다라기 보다는 하나의 재미적인 요소로,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