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김수로 아내 이경화♥ 자녀 미우새

배우 김수로가 SBS 화제의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스페펼 MC로 출연합니다. 김수로 입담은 연예계에 이미 정평이 나있기 때문에 미우새에 출연하는 김수로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습니다. 



김수로의 본명은 김상중으로, 동명이인 배우 김상중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김수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김수로는 5수로도 유명한데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5수를 했다는 김수로는 동기들보다 많이 늦은 나이에 입학했지만,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으로 학교생활도 잘 했다고 합니다.



김수로 프로필


성명 김수로 (본명 김상중)


출생 1970년 5월 7일 / 경기도 안성


신체 186cm 93kg


소속사 SM C&C


배우자 이경화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 과정




배우 김수로 프로젝트


배우 김수로의 데뷔는 1999년 영화 '쉬로'로 당시 단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김수로가 얼굴을 알린 건 대표작이라 할 수 없지만, 주유소 습격사건을 통해서였습니다. 당시 철가방역으로 조연이엇지만, 워낙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수로는 최근 김수로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연극을 선보였습니다. 김수로는 돈을 벌기 위한 프로젝트가 아닌, 여러 좋은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무감에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김수로 프로젝트' 공연기획 제작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 대표가 2017년 8월 세상을 떠나면서 이후 작품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최진대표의 죽음은 자살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김수로 프로젝트가 성공하자 교육, 음식료, 해외사업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다 채무가 많아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


김수로 부인 이경화도 배우입니다. 영화, 드라마, 연극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확약하고 있습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는 서울예대 동문으로 대학교시절 만나 오랫동안 연애 후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경화 프로필


성명 이경화


출생 1976년 3월 8일생


신체 166cm


소속사 SM C&C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



이경화는 김수로와 같은 SM C&C 소속으로 2009년 아내의 유혹 이후 활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2016년 연극 친정엄마로 오랜만에 연기를 하였고, 이후엔 활동을 쉬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경화의 나이는 42세로 김수로와는 6세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김수로 이경화는 2006년 10월 결혼하게 됩니다. 둘은 94년 서울예대 재학시절 만나 13년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날 사회는 배우 감우성이 맡았고, 축가는 조성모가 불렀다고 합니다. 



이경화는 최근 공연번역과 통역쪽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김수로와 해외에 같이 공연을 보러가는 일이 많아지면서, 제가 도와줄 수 있는 일이 없을까? 생각하다 공연 번역 족에 눈을 돌리게 됐다."라며 최근 사이버대학에 등록해서 공부 중에 있다고 합니다. 



김수로 이경화 자녀


현재까지 김수로 이경화는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둘의 결혼이 10년이 넘었기 때문에 이에 대해 좋지 못한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만 아는 민감한 사항이라 어떤 이유에서 인지는 저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김수로와 이경화가 40대 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걱정하는 시선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수로 아내 이경화도 현재 자신의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공부 중에 있어 그러한 이유로 자녀가 없지 않을까 생각해 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