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정보통

똥싸는꿈 과연 길몽일까?

똥싸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죽거나 나쁜 일이 일어나거나 혹은 더러운 것이 나오는 것을 길몽이라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꿈꾸는 도중에 소변 혹은 대변을 누게 되면 조금 위험한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를 제외한 똥싸는 꿈에 대해 다양한 상황의 해석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바지에 똥싸는 꿈

조금 웃긴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꿈속에서 꿈을 얼마나 크게 싸냐에 따라 좋은 일의 크기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똥을 크게 쌀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상황이 바지에 싼 것이라면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지에 크게 싼 것이라면 재물이 나가는 것을 조심해야겠죠.



2 자신이 똥싸는 꿈

사업을 하시는 분의 경우엔 그 일을 통해 큰 돈을 벌어 들이는 길몽입니다.



3 황금색 똥을 싸는 꿈

황금똥을 더 큰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통해 더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4 변기가 차고 넘치게 똥싸는꿈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꿈에선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변기가 차고 넘칠 정도의 변의 양이라면 당연히 엄청난 경제적 풍요가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5 손으로 변을 만지(주무르)는 꿈

꿈에서도 이런 일을 하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똥을 손으로 만지는 것도 내가 하고 있는 사업 혹은 투자가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똥이 나오지 않는 꿈

좋은 징조라 할 수 있는 똥이 나오질 않는다는 것은 좋지 못한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투자가 필요한 경우처럼 돈이 필요한데 돈이 없어 충당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침대 혹은 이불에 똥을 싸는 꿈

내가 잠을 자는 곳에 똥을 싸는 것은 좋지 못한 징조인데요. 어떠한 실수로 인해 큰 망신 혹은 불행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8 똥을 누고 닦지 못함

어떠한 일을 처리하다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았을 때의 경우를 똥누고 닦지 못한 기분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처럼 제대로 닦지 못한 경우 어떠한 일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않아 자신에게 근심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9 내가 똥누는 모습을 누군가가 봄

정말 치욕적인 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이런 경우라면 과거 벗어나고 싶은 혹은 지우고 싶은 일에서 벗어나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희망찬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상 똥싸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똥이 보이는 다는 것 자체가 매우 좋은 의미가 많기 때문에 앞으로 찾아올 좋은 일을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혹여나 좋지 못한 꿈해몽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자신의 미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