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읍내소식

매드독 뜻 몇부작 알아보자

매드독 뜻과 드라마 매드독이 몇부작 제작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2017년 10월 11일부터 시작하는 KBS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00부터 방송 예정입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범죄, 스릴러 장르를 표방하며 지상파 방송에서 자주 시도하지 않는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KBS 드라마 제작국에서 기획하고,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드라마 매드독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주인공들이 대거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외 다수가 출연합니다.


매드독 뜻




◆ 매드독 뜻 (Mad Dog) 

매드독은 보험 범죄 혹은 보험사기 조사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드라마 매드독 주인공인 유지태는 악질 보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어떤 방법도 가리지 않는 사설 보험 범죄 조사팀인 '매드독'을 맡는 팀장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드라마 매드독 뜻


매드독 뜻은 '미친개' 라는 뜻으로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미친 개처럼 드라마 매드독 팀이 한번 조사하면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물고 늘어진다 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유지태의 극중 인물인 최강우는 보험사기 적발률 99%를 자랑하는 전설의 미친개라는 별명을 가진다고 합니다.


매드독 뜻


결국 매드독 뜻 유지태가 맡고 있는 팀의 성격일 수도 있고, 전설의 미친개로 통하는 유지태 본인 일 수도 있습니다. 




◆ 매드독 몇부작

드라마 매드독은 16부작입니다. 10월 10일에 시작하는 매드독은, 16부작이 정상적인 방영을 한다면 11월 30일에 종영이 됩니다. 사실 연말에 방영하는 드라마들은 대부분 연말 시상식을 노리고 방영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드라마 매드독이 화제를 모은다면 KBS 연말 시상식에서 매드독 출연진 유지태, 류화영, 우도환 등은 수상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매드독 뜻


매드독


매드독은 16부작으로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절히 즐길 수 있는 회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16부작 동안 매드독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유지태는 얼마나 빠져드는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