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금융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알아보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지갑을 사용하지 않고 신용카드만 달랑 달랑 들고 


다니다 보니 신용카드를 분실할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래서 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자주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해도 되지만,


언제 PC가 있는 곳으로 가서 분실신고하겠습니까? 



바로 핸드폰으로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2개 입니다. 


1588-9955 / 1599-9955 입니다.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82-2-6958-9000 으로 


전화하시면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연결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분실 관련 


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하지만, 


일반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특히 1588-9955 / 1599-9955 같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하시면 대기 


인원이 많아 오래도록 기다리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간단한 금융서비스나 카드 간편신청을 원하실 


경우엔 1599-0200 이나 1577-9000 번으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인터넷 뱅킹 및 은행업무 상담은 1599-5000 


1588-50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해외 지역이시라면 82-2-2006-50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또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우리카드 어플을 통해 상담 혹은 분실 신청이 가능합니다. 


편리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럼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리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 1599-9955 번이고, 


해외에선 82-2-6958-9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분실/도난 업무가 아니라면 일반적인 


우리카드 운영시간은 평일 09~18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