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읍내소식

매드독 우도환 키 나이 군대 소속사 싹 정리

매드독 우도환 키 나이 군대 알아보겠습니다. OCN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석동철이라는 혈혈단신 깡다구 역활로 얼굴을 알린 우도환은 얼굴과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배우 우도환은 구해줘의 석동철의 기억이 지워지기도 전에 KBS 드라마 매드독에 출연하며 열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드독 우도환


KBS 매드독은 제목 그대로 미친개라는 뜻으로 보험사기를 수사하는 매드독팀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수사극 입니다. 드라마 대드독에서 우도환은 뇌섹남이면서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 역을 맡으며 벌써부터 기대를 한 껏 모으고 있습니다. 





우도환 소속사


우도환 나이



배우 우도환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배용준, 김수현, 손현주, 주지훈 등이 소속해 있는 키이스트에서 우도환은 제 2의 김수현이라고 불리며 현재보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되는 배우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독 우도환


우도환 나이 1992년생으로 한국나이로 26살 입니다. 우도환 소속사 김수현이 1988년생 30살로 우도환이 김수현보다 4살이 작습니다. 우도환 키는 180cm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우도환은 훤칠하고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드독 우도환





매드독 우도환 나이


몇 년 전 만하더라도 180cm 중반 대의 키를 가진 배우들이 인기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180cm 이하 혹은 170cm 이하의 작은 키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안정적인 연기력만 있다면 보유하고 있다면 드라마를 통해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도환 키 180cm는 적당한 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매드독 우도환 나이 키


우도환이 출연했던 드라마 구해줘 출연진입니다. 옥택연 키가 185cm이고, 서예지 키가 169cm이라고 합니다. 우도환 키 180cm라고 하니 조금 의심스러운 면도 있지만 판단은 알아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매드독 우도환


우도환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우도환은 1992년생으로 26살의 한국남자라면 대부분 군대를 다녀오지만, 우도환은 배우를 준비하며 아직 다녀오지 않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제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30세가 되어 군대를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