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정보통

삼성AS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방법 알아보기

삼성AS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은 대부분 튼튼해서 한번 구입하면 10년 정도는 AS 받을 일이 없지만, 스마트폰의 경우 액정 파손부터 소프트웨어 오류 등으로 AS센터 갈 일이 종종 생기는 것 같습니다.


특히 삼성AS센터는 매우 친절하기로 유명해 방문하는 것에 대해 부담이 없지만, 대기하는 사람이 매우 많기 때문에 잘못 방문하면 몇 시간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혹은 AS센터 영업시간 이후에 방문해 헛걸음을 치게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AS센터 영업시간을 사전에 숙지해 방문하거나 삼성AS센터 예약을 통해 효율적인 AS를 받을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삼성AS센터 영업시간


삼성AS센터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 입니다. 센터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니 제일 좋은 방법은 방문하고자 하는 삼성AS센터에 연락해 영업시간을 확인 하신 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삼성AS센터는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점심시간 1시간을 이용해 AS를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하신 후에 방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점심시간 1시간 이내에 AS를 못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온라인을 통해 채팅 혹은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09:00 부터 오후 18:00까지로 일반적인 삼성AS센터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상담은 중식 시간엔 이용이 불가 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AS센터 예약 하기


삼성AS센터 예약하는 방법은 크기 2가지가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과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 상담은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한 AS 예약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 AS센터 예약을 위해선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위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 센터 메인 화면 상단에 보면 [서비스 신청/안내]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전화상담 예약, 센터방문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 중 원하시는 예약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센터방문 예약을 선택해 줍니다. 출장서비스가 가장 편리하긴 하지만, 출장비가 추가로 들수도 있고, 전화예약은 전화로 증상에 대한 상담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 센터방문 예약을 선택하셨다면, 위와 같이 제품선택, 구입년월, 증상 등을 입력해 삼성AS센터 예약을 합니다. 증상을 어느 정도 정확히 입력하길 추천드립니다.



▲ 참고로 삼성AS센터 콜센터 대표 번호는 1588-3366 번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 연결을 하면 AS예약부터 상담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담자가 매번 많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상 삼성AS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일반적으로 여름철이 침수 등에 의해서 AS센터가 더 바쁘다고 하니 여름철엔 특히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