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최두호 아내 연봉 전적 순위 인스타 대단하네

최두호 아내 연봉 전적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으로 15일 페더급 랭킹 8위 제레미 스티븐스와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 최두호는 약 400일만에 경기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최두호 프로필


최두호는 1991년 4월 10일 대구광역시 출생입니다. 현재 나이는 28세로 아쉽지만 현재까지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전적은 17전 15승 2패 매우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순위는 페더급 13위로 이번에 8위 제레미 스티븐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10위권 진출도 바라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팀매드 소속으로 UFC 선배인 김동현, 강경호 등과 같은 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최두호 아내 김수효


2017년 2월 최두호는 아내 김수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팀매드로 이적한 후 당시 부산에서 대학을 다니던 아내 김수효를 만나 결혼까지 올리게 된 것입니다. 최두호 아내는 공개된 사진을 통해 매우 미모의 여성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는 종합격투기 선수로 살고 있는 자신의 삶을 아내 김수효가 누구보다 잘 이해해주어 결혼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연봉과 인스타그램


최두호의 정확한 연봉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UFC 탑급 선수들이 경기당 억대 연봉을 받습니다. 하지만 최두호는 아직 탑급 선수라고 말씀 드리긴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2016년 서울 UFC 대회 기준으로 최두호는 기본급 12,000 달러 + 승리수당 12,000 달러 + 리복후원금 2,500 달러를 받았습니다. 이날 당일 멋진 경기를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보너 50,000 달러까지 받아 총 76,500 달러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9천만원 가까운 돈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를 토대로 정확한 최두호 연봉은 알 수 없겠지만 대략 유추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두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훈련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UFC 경기를 위해 떠난 해외에서도 일정 중간중간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최두호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oreansuperboy/ 이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