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채수빈 몸매 나이 키 로봇이아니야♥

최강배달꾼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채수빈이 열일을 하고 있습니다. MBC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브라운관으로 복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채수빈은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1인 2역까지 맡을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채수빈 프로필


성명 채수빈 


본명 배수빈


나이 24세


직업 영화배우, 연극


출생 1994년 7월 10일


신체 167cm, 47kg


소속사 Toin엔터테인먼트


학력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휴학


수상 2015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 


     2015년 에이판 스타어워즈 여자 신인상



채수빈 나이


채수빈은 2014년에 드라마 스페셜 '원녀일기'로 데뷔하였습니다. 비록 1부작 단막극이였지만, 특유의 동그란 눈망울과 밝은 이미지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기에 주연을 맡으며 영화, 드라마, 연극까지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채수빈 나이는 24세로 많은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나이에 비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채수빈 몸매 키


채수빈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채수빈 몸매'라고 나올 정도로 채수빈 몸매는 여자들에게 선망의 대상입니다. 167cm의 큰키에 47kg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큰 키에 마른 몸매이기도 하지만 비율 자체가 좋아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한복같이 부한 옷을 입을 땐 몸매가 드러나지 않지만, 얼굴이 매우 작고 동그란 얼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채수빈 로봇이아니야


채수빈은 로봇이아니를 통해 1인 2역을 맡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지아라는 열혈 청년사업가 이지만, 직구대행, 청년 창업 준비중으로 목표가 사업 대박인 잔머리가 뛰어난 말광양이를 연기합니다. 또 아지3라는 인공지능 안드로이드 로봇을 연기하는데요. 



너무 상반된 2명의 인물을 채수빈이 어떻게 소화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특히 어떤 로봇연기를 펼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