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나이♥

장윤주 결혼 남편 직업 정승민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주는 에스팀 소속을 탑 모델로 모델치고 작은키(?)임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장윤주 남편 정승민


장윤주는 모델 외에도 가수, 예능인, 배우, 작가로서 다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장윤주 노래는 잘 부른다는 느낌보다는 노래의 맛을 살려 잔잔하게 부르는 무언가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장윤주는 예능에서 특별하게 웃기는 재능이 있는 것 같은데요. 무한도전, 놀러와 등 출연했던 예능마다 빵빵 터트리며 뻔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장윤주는 최근 가장 핫한 예능 프로라 할 수 있는 jtbc 아는 형님에도 출연할 계획입니다.


장윤주 남편 직업


장윤주 프로필


이름 장윤주


출생 1980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나이 38세


신체 170cm 34-24-35


직업 패션 모델, 가수, 배우, 방송인, 작가


학력 명일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가족 남편 정승민, 딸 정리사


데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


장윤주 남편 정승민



장윤주 남편 직업 정승민


장윤주는 2015년 5월 29일 4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합니다. 정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은 제품디자이너겸 CEO 입니다. 현재 TRVR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장윤주 남편 정승민이 대표로 있는 TRVR은 가죽을 통해 가방, 모자, 벨트 등을 주로 만드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윤주는 정승민과 만난지 2달만에 결혼했을 정도로 매우 뜨겁게 사랑했고, 처음부터 잘 맞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둘이 너무 빨리 결혼했기에 주변에서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말도 많았지만, 속도 위반은 아니었습니다. 


장윤주 남편


장윤주 남편 정승민은 장윤주보다 4살 어린 34세 84년생입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단계 장윤주 남편 정승민도 매우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윤주와의 4살차이라가 느껴지지 않을만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장윤주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