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정보통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이제 휴지는 그만하시죠!



20 ~ 30대분들은 주말에 쉬고 싶은데 제대로 못쉬고 주말에 결혼식이니, 돌잔치니 다니신 경험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돌잔치와 결혼은 정말 친한친구들이라면 현금이 아니라 선물로 대신 마음을 표현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십니다. 하지만 집들이는 현금으로 마음을 전달하기가 다소 힘들기 때문에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은 어떤게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휴지와 세제 등등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많이 있지만 너무 성의 없어보여는 느낌 때문에 어떤 선물을해야 센스있다는 말과 함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까를 많이 고민하게 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봐도 추천해주는 목록은 양키캔들, 디퓨저, 차 등 특별한 것과는 크게 벗어나지 않은 목록뿐입니다. 사실 저도 디퓨저 같은 것들을 받아봤지만 집 인테리어에 맞지 않으면 크게 사용하지 구석에 모셔두거나 버리기 일수 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것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 실용편 입니다. 저도 집들이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큰돈 아닌 선물에 "이거 괜찮네 !" 싶은 선물들을 4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0만원 이상 비싼선물을 하실 계획이신분들이라면 이 페이지는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일회용 카메라

이건 제가 직접 사용했던 특이한 집들이선물 중 강력추천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일회용 카메라'를 검색해보시면 많은 종류의 일회용 카메라가 나옵니다. 그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상품은 코닥 펀세이버 입니다. 이 제품은 현재는 가격이 많이 올라 만원이 넘습니다. 이 제품보다 저렴한 일회용 카메라도 많이 있지만,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외형이 이쁩니다.


집들이 선물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중에 하나가 디자인적인 요소가 있어야 하는데, 다른 일회용 카메라들은 솔직히 디자인이 별로지만 이 제품의 경우는 디자인도 이쁩니다. 또 하나 성능을 보셔야 하는데, 카메라를 조금 아시는 분들이라면 ISO 개념을 생각하셔야 하는데 이 제품은 ISO 800 제품입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실내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플래쉬를 터트리면 모두 실내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플래쉬를 안터트려도 어느정도는 실내에서 사용하기 적합한이기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카메라에 작은 편지를 쓰시거나 선물전달 시 말로 

   "너희들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한장씩 찍고 찍어 소중한 곳에 보관하였다가, 혹시라도 너희에게 큰싸움이나 위기가 찾아왔을때 현상해서 둘이 보도록해~그리고 너희가 행복했던 순간들을 보면서 위기를 넘길 수 있었음 좋겠다!!"

 라고 이야기해줍니다. 사실 조금 오글거릴 수도있지만 남자분들보다 여성분들에게 특히 효과있고 기억된 선물이였습니다.


2. 베이킹 소다

이건 정말 살림을 해본사람들만 선물할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입니다. 살림을 해보셨다면 베이킹소다는 세탁, 설거지, 욕실청소, 주방청소, 탈취 등등 사용이 안되어 지는 곳이 없을 정도로 살림의 만능의 필수품이란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실 받으시는 분이 처음 베이킹소다를 받으시고는 의아해 하실수도 있지만, 살림을 하시다 베이킹소다의 용도에 대해서 아게 되신다면 두고두고 사용하시면서 선물한분을 생각할 수 있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2


3. 물티슈 or 키친타올

물티슈는 친구가 음융하고 장난스럽게 선물해줘서 처음엔 장난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집에 물티슈가 있으면 아시겠지만 모든일에 굉장히 편합니다. 휴지는 너무 쉽게 당연한듯 사용하지만 물티슈는 사용할때마다 그 친구가 생각나면서 센스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은 선물입니다. 그와 비슷한 면에서 키친타올도 굉장히 좋습니다. 주방에서 응근히 많이 사용되는데 센스있는 선물로 기억됩니다.


 

 

 


4. 종이 모빌

모빌은 아가들이 누워서 심심하니깐 보여주는 정도로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이 종이 모빌은 다릅니다. 우선 종이로 제작되어 압핀하나로 쉽게 천장이 고정이 됩니다. 그리고 바람부는 창가에 설치해놓으시면 바람이 솔솔부는 계절에 천천히 돌아가는 모습을 정신없이 바라볼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가격은 14,000원정도하며 심플하면서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제품을 연남동 편집샵에서 구매하였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5. 기타

요즘같은 계절이라면 전기식 가습기나 부직포 가습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기정화식물 1등으로 꼽히는 아레카야자의 작은 버젼화분 등을 선물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