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사용소감

염색색상표 여기저기서 다 모음!

곧 여름인데 무슨색으로 염색할까?


아직 본격적인 더위는 시작되지 않았지만, 본격적인 더위와 여름은 이제 2~3주도 안남은 것 같습니다. 여름하면 역시나 시원시원한 옷차림과 그에 걸맞는 피부색과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염색이 필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염색색상표 모음




우리나라 분위기상 남자 회사원들은 염색에있어 자유롭지 못하지만, 대부분의 여성 회사원분들은 염색에 있어 자유롭기 때문에 벌써부터 올 여름 무슨 색으로 염색을 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여름인데 무슨색으로 머리를 염색할까? 입니다. 요즘은 특히나 잿빛이 나는 일명 '애쉬염색'이 유행하고 있어 여름까지도 애쉬와 노란 탈색머리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쉬염색표

이게 요즘 유행하는 애쉬머리 입니다. 일반적으로 탈색 후에 진행하게 됩니다. 처음 잿빛 머리색을 보았을때만 해도 사람들이 신기하게 처다보고, 뭐하는 사람이길래 저런 머리를 하고 다니지 싶다는 듯한 신기한 시선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연예인들이나 일반들들도 잿빛 머리색을 많이 하다보니 무언가 세련되보이고, 유행을 따라 앞서(?)가는 이미지가 많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단연 올 여름 최고로 추천하는 머리색이고 너무 밝은 노란색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밋밋한 색은 별로이신 분들에게 특히 적합한 머리색이 아닐까 싶습니다.


 

 

 



로레알 염색색상표

로레알은 역시나 최근들어 셀프염색 하시는 분들이 늘면서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던 염색약입니다.색상도 다양할뿐만 아니라, 대형 마트에가면 다양한 색상도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을 자랑하기 때문에 적당한 수준의 염색약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사실 이런 밝은색 계열도 여름을 대비해선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서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이러한 튀는 원색으로 염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런 색은 검은 머리가 조금만 자라나도 사실상 이쁜이 반감하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하진 않네요.



사실 집에서 염색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런 염색표나 모델의 머리색을 생각하며 염색했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염색을 하실 땐느 현재 자신의 머리색과 낼려고 하는 머리색에 대해서 생각해보시고, 탈색이 필요한 색이라면 탈색 후 염색을 하셔야지 염색약 본연의 색을 낼 수 있습니다.



 

 

 



나는 튀는것도 싫고, 유행을 따라가는 것도 싫지만 뭔가 머리색이 심심해 염색을 하시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찾는 브라운 계열이네요. 사실 요즘은 브라운 계열의 염색은 염색했다라는 인식도 못 줄정도로 평범하기 때문에 오히려 자연스럽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