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싱글와이프 한수민 건물투자 17억 수익 대박

싱글와이프 한수민 건물투자로 17억의 시세차익을 누린 사건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최근 싱글와이프를 통해 인기와 좋지 못한 평을 함께 받고 있습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그동안 방송출연 없이 MBC 무한도전을 통해 소식만 전해지며 궁금증을 나았던 인물입니다.


싱글와이프 한수민


하지만, 올해 초 무한도전을 통해 하하의 아내 별과 함께 깜짝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무한도전에 출연한 한수민은 박명수가 방송을 날로 먹는 것 같아 자신도 방송을 하고 싶다며, 방송에 대한 욕심을 보였고, 최근 싱글와이프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


한수민은 의대 출신으로 현재 방송인, 화장품 CEO, 병원장, 박명수 아내로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수민이 부동산 재테크로 큰 돈을 번 사실이 알려지면서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박명수 아내 한수민 스타벅스 입점 투자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지면서 재태크에 대한 사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수민 건물


한수민 스타벅스 입점 투자법에 따르면 한수민은 지난 11년에 성신여대 부근에 빌딩을 29억에 매입하였습니다. 이후 빌딩에 스타벅스를 입점시키고 3년 뒤에 이 건물을 46억에 매각해 3년만에 17억의 수익을 올렸다고 합니다.


싱글와이프 한수민


한수민


또 2014년엔 방배동 함지막사거리에 건물을 89억에 매입한 뒤 기존 건물을 허물고 새 건물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전과 같은 방법으로 1층에 스타벅스를 입점시켰다고 합니다. 현재 이 건물에는 약국, 병원, 헤어숍이 입점해 있으며 현재 시세가 150억원에 다다른다고 합니다.


싱글와이프 한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