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추자현 임신 나이 동상이몽2 하차

추자현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중 커플인 추자현 우효광은 중국활동 중 만나 사랑에 골인하게 된 후 한국활동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플입니다. 한편 추자현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추자현이 임신 2개월차라고 밝히며 더 큰 화제와 함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추자현 임신 나이


#추자현 임신 #우효광 반응 #BH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임신 2개월 차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게 추자현 남편 우효광도 23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고마워요, 사랑해요 추자현"이라는 글과 함께 폭포를 배경으로 하는 사진을 올리며 추자현 임신 소식의 기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추자현 나이


추자현 본명은 추은주로 2000년대 초 빼어난 외모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연기영역을 넓히지 못하며 인기가 조금 수그러들었을 즈음인 2010년 초 중국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추자현 중국활동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서도 자연스럽게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최근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국내에서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추자현 나이





추자현 임신


#추자현 나이 #하차 #축복


추자현 나이 1979년 1월 20일로 한국 나이로 39세입니다. 39세라는 늦지 않은 나이에 추자현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 큰 축복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추자현 나이 적지 않은 관계로 현재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만 전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자현 나이


추자현 나이


추자현 출연 중인 동상이몽 2 하차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제작진과 논의해 결정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추자현 임신이 적지 않은 39세라는 나이에 되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하차하고 태교에 전념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추자현 임신


아무토로 추자현 우효광 커플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였는데, 당분간 방송에서 볼 수 없다니 조금 섭섭하지만 무엇보다 추자현 임식 축하하고, 출산 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하길 기원해봅니다.


추자현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