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빼박증거들 모아보기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열애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태환 박단아 열애설은 이번이 2번째입니다. 하지만 이전부터 인스타에 올린 사진으로 둘은 연인이라는 증거들이 참 많이 올라왔었습니다. 지난 10일 박태환 박단아의 첫 열애설이 터진 후 보름 만에 또 다신 터진 박태환 박단아 열애설 빼박 증거들을 모아 보여드리겠습니다.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올라온 사진입니다. 서로 연인임을 대놓고 밝히고 싶진 않지만, 티 내고 싶은 느낌이 나는 이 사진은 둘이 아쿠라리움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아쿠아리움은 일본의 유명 아쿠아리움으로 아래 사진과 연결 됩니다.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 서로 커플티를 입은듯한 모습과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박태환 박단아 인스타 열애설을 숨길 수 없는 사진입니다. 위에 사진과 이어지는 것이 이 곳도 일본이고, 위에 아쿠아리움도 일본으로 둘이 일본에 놀러가 찍은 사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태환 박단아


박태환 박단아


▲ 박단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푸른색에 금장이 되어 있는 팔찌가 누가 보더라도 커플 팔찌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속에 보이는 인물의 얼굴은 가려졌지만 넓은 어깨만 보더라도 그가 박태환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태환 박단아 열애


박태환 열애


▲ 23일 남자 일반부 자유형 200m 출전한 박태환을 응원하는 그녀가 포착 되었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되었지만, 박태환과 열애설이 터진 박단아 였습니다. 박태환은 보는 이들의 시선은 아랑곳 하지 않고 박단아를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박단아


▲ 이에 대해 박태환 누나인 박인미는 "박태환 박단아 열애설 관련해 드릴 말씀이 없다" 라며 박태환 박단아 열애설을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단하 박태환 인스타 보더라도 둘은 대놓고 열애를 밝히지 않았지만, 수줍게 열애를 알라고 있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박태환 박단아 열애설 관련해 부정을 하고 있지만, 한 매체는 박태환 박단아 측이 1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현재 박태환 열애상대인 박단아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되어 사진을 확인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박태환 열애


▲ 참고로 박태환 열애 상대자인 박단아는 고 박세진 전 국회의원이자, 서울시장 등을 역임한 정치계 유명인사입니다.


박단아


▲ 사실 그동안 박태환은 장예원 아나운서와 많은 열애설에 휩쌓였는데요. 장예원 아나운서와는 정말 친한 사이이고, 박단아와 연인 사이가 맞는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