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우도환 장미여관 어떤 영화길래 필모에 없나

우도환 장미여관 어떤 영화길래 필모에 없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매드독에 출연하며 최근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인 우도환을 검색해 보면 뜬금 없이 장미여관이 나옵니다. 우도환 장미여관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처음엔 우도환 장미여관 밴드가 친분이 있거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것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우도환 장미여관은 밴드 장미여관이 아닌 우도환이 출연했던 영화제목 '가자 장미여관으로' 였습니다. 가자 장미여관이라는 제목에서도 느껴지듯이 조금 수위가 있는 영화로 청소년 관람불가의 영화입니다. 현재 우도환이 출연중이 매드독과는 매우 다른 이미지의 영화입니다. 




우도환을 포털에 검색해보면 그동안 출연했던 영화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우도환은 영화 마스터, 인천상륙작전 등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총 2건의 영화의 출연했습니다. 네이버 프로필 상에는 우도환 장미여관 영화에 출연한 것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우도환 장미여관


그래서 프로필 더보기를 실행해 자세히 출연한 영화를 보았지만, 우도환 장미여관 영화는 필모에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도환 장미여관





우도환 장미여관 영화가 어떤 영화길래 필모에서도 삭제된 것일까요. 장미여관은 2013년 우도환이 찍은 영화로 1989년 마광수 교수의 시집 '가자, 장미여관으로!'를 원작으로 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성상닙 문제를 다루며 그해인 2013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도 초대되었다고 합니다.


우도환 장미여관


우도환 소속사 키이스트 측에서도 장미여관 영화는 우도환이 무명시절 출연했던 영화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무명시절 배역 하나하나가 소중했던 우도환은 제의를 거절하지 못하고 출연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영화의 노골적인 제목과 젊은 배우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판단해서 인지 필모에 빼버린 것 같습니다.


우도환 장미여관


우도환 장미여관 영화를 보진 못했지만, 예고편 영상과 사진만 보더라도 현재 매드독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우도환의 이미지나 젊은 남자배우 이미지에 좋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우도환 연관검색어인 우도환 장미여관이 필모에 삭제된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