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홍수현 나이 결혼 키 몸매 도시어부 정리

홍수현 나이 결혼 몸매 도시어부 출연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채널A 낚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나만 따라와, 도시어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실 첫 방송까지만 하더라도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이라는 구성이 과연 재밌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그들만의 특이한 케미가 발생하면서 독특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낚시라는 심심한 주제를 통해 소소한 재미와 낚시를 하고 싶게 만들어지는 욕구를 들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시어부에 이태곤 이후 첫 여성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홍수현 나이 키 결혼


바로 홍수현입니다. 홍수현은 배우 이덕화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홍수현은 낚시를 전혀 하지 못해 이 프로그램과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의외의 낚시 실력을 뽐내며 큰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홍수현 나이


#홍수현 나이 #몸매 #키


도시어부가 화제를 모으며 자연스럽게 첫 여자 게스트인 홍수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크로닷과 핑크빗 기류를 보이면서 홍수현 나이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홍수현 나이 1981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7세입니다. 





홍수현 데뷔가 오래되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벌써 홍수현 나이 37살이라니 믿겨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37세의 나이라고 보기엔 매우 동안입니다. 홍수현 키 169cm에 47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티비에서 보기에는 160cm 초반대 키로 작아보였지만 생각보다 홍수현 키가 큰 것 같습니다.


홍수현 키


홍수현 키 169cm 47kg으로 사실 꿈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수현은 매우 마른 것으로 보여지긴 하지만 47kg정도까지 적게 나가 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홍수현 몸매는 매우 좋은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도시어부 홍수현


도시어부 홍수현


#도시어부 #낚시실력


도시어부를 통해 낚시를 처음 접한 홍수현은 의외로 낚시에 빠져들며 소질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이경규 옆에 앉아 이경규의 시샘을 받을 정도로 처음 치고는 매우 많은 고기를 낚아 주변인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도시어부 최고 시청률을 선사했던 이태곤 편보다는 낚시의 전문성은 떨어질지 모르지만, 낚시를 처음 배우는 여자 게스트가 매우 집중하며 하는 모습이 나름대로의 재미를 주었습니다.


홍수현 결혼


#홍수현 결혼


홍수현 결혼 대해선 나이가 적지 않다보니 루머가 많이 있지만, 현재까지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를 통해 결혼장면들을 많이 촬영하다보니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거나, 오래전부터 활동했기 때문에 당연히 결혼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아직 싱글입니다.

홍수현 나이



홍수현 나이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