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고보결 나이 키 발레 본명 학교

고보결 나이 키 발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고백부부에서 민서영 역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보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보결은 '거북이들'이란느 독립영화에 서정준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커튼콜, 그랜드파더, 역린 등의 영화와 도깨비, 7일의 왕비, 고백부부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고보결 키


고보결 나이


고보결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당시 과 수석입학에 이어 졸업도 조기에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고보결이라는 이름은 매우 특이한데요. 최근에는 이런 특이한 이름이 본명일 경우가 많지만 고보결의 본명이 아니라고 합니다.


고보결 나이 키


고보결 본명은 고우리입니다. 고우리는 다소 평범해 보이기 때문에 예명은 쓴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보결이라는 이름은 '매우 깨끗하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고보결은 이름의 뜻처럼 '정말로 깨끗한 도화지 같은 배우가 되고 싶어' 고보결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고보결 발레


고보결 발레 나이


고보결 나이는 1988년 8월 27일 생으로 한국 나이로 30살입니다. 30살의 외모에도 고백부부에서 20대를 연기하는데 하나도 어색하지 않습니다. 고보결은 고백부부를 통해 민서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무용과 1학년 20살이면서 각종 콩쿨 대회를 1등으로 휩쓸며 스포라이트를 받는 발레 유망주 역을 맡았습니다.


고보결 나이


발레 유망주면서 고백부부 주인공인 손호준의 첫사랑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발레를 전공하는 역할로 인해 발레하는 모습이 자주 등장합니다. 덕분에 고보결은 한 달 동안 매일 5시간씩 발레 연습에 매진했다고 합니다.


고보결 인스타


고보결 키 165cm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보결은 얼굴이 작은 덕분인지 비율이 매우 좋고 실제 키보다 더 커보이는 것 같습니다. 고보결은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것에 비해 아직까지 큰 인지도를 쌓지 못했지만, 꾸준히 좋은 연기력을 펼치고 있어 곧 이름을 알리는 좋은 배우로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고백부부 고보결▲ 고보결 인스타그램 메인 사진으로 현재 2만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출처-고보결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공유하는 SNS 앱으로 최근 들어 다양한 스타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출처-인스타그램 앱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