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유역비♥송승헌 결별 집안 뮬란

중국 배우 유역비의 신작영화 디즈니의 '뮬란'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역비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뮬란으로 분장한 사진을 올리며 "열심히 해서 꼭 보답하겠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유역비는 검은 드레스에 검을 휘두르며 카메라는 응시하며 뮬란의 여전사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디즈니의 뮬란이 너무 이쁘게 생겼다며, 디즈니의 원작 뮬란의 개성넘치고 둥글둥글한 모습과 다르다는 의견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유역비가 주연을 맡은 뮬란은 경쟁률만 1000대 1로 알려졌습니다. 



유역비 프로필


본명 류이페이, 크리스탈 류(영어)


출생 1987년 8월 25일 31세


국적 미국, 중국


가족 무남독녀


신체 170cm 48kg B형


직업 배우, 가수


조미, 판빙빙, 탕웨이와 함께 중국 4대 여신으로 알려짐



유역비 집안


유역비 집안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역비 집안은 2012년 기준 중국 내 재력 서열 23번째로 유역비가 2013년까지 살던 집이 축구장 4개를 합친 크기라고 합니다. 유역비 아버지의 자산이 무려 10조에 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부은 유역비의 실제 아버지는 아니고 유역비를 5살때부터 키워준 아버지라고 합니다. 유역비의 친 아버지는 현재 주프랑스 1급 외교간이라 합니다.



유역비 송승헌 결별


유역비는 배우 송승헌과의 열애 사실로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지만 올 초부터 유역비 송승헌 결별에 대한 이야기는 꾸준히 나왔습니다. 



중국의 한 매체는 한한령으로 인해 둘 사이가 소원해졌다며 결별을 보도했는데요. 하지만 5월 27일 송승헌의 소속사측은 송승헌 유역비 결별이 사실이 아니라고 결별설 보도를 일축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여전히 둘은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중국 매체에선 유역비 송승헌 결별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보도한 매체가 한두곳이 아니라 설명하고 있는데요. 이미 중국 현지에선 송승현 유역비 결별을 기정사실화 되었다고 합니다. 



둘의 결별을 예측하는 가장 큰 이유로는 8월 25일 유역비의 생일에 둘이 함께하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과거 2년 동안 송승헌 유역비는 서로의 생일을 챙기며 애정을 과시했지만, 이번에는 유역비의 생일을 함께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유역비가 자신의 SNS에 송승헌에 대한 어떠한 것도 올리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송승헌 유역비 결별에 대해선 아직까지 공식적인 보도는 없어 확인이 불가능하지만, 결혼까지 생각했던 둘 사이기 때문에 결별보도는 조금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이 송승헌 유역비 결별설의 4번째 붉어 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송승헌과 유역비는 국적은 물론 11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5년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