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진구 언터처블 나이 아내●

진구 언터처블 나이 아내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구는 최근 시작될 jtbc 금토 드라마 언터처블의 주인공 장준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언터처블은 가상의 도시인 북천시를 배경으로한 권력과 그에 대항하는 권력의 둘째 아들 장준서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진구가 맡은 장준서는 북천시를 3대째 지배해온 집안으로 큰형 장기서와 그의 아버지 장범호의 비리에 맞서 싸우는 정의감에 사로잡힌 서울 시경 광역수사대 팀장입니다.



진구 프로필


출생 1980년 7월 20일 서울 동대문구


나이 진구 나이 38세


아내 김지혜, 슬하의 2남


신체 178CM / 68KG / AB형


학력 삼육초등학교 / 한국삼육중학교 / 경동고등학교 / 삼육의명대학


데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소속 BH엔터테인먼트



진구는 2003년 화제의 드라마 올인에서 비중 높은 이병헌의 아역으로 등장하며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비열한 거리, 달콤한인생 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상깊은 연기에 비해 스타로 발돋움하지 못하다 2012년 26년이라는 영화를 통해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2016년 최고의 히트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높은 인기를 모으게 됩니다.



진구가 출연하는 언터처블은 기존에 출연했던 26년의 캐릭터와 비슷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깡패와 경찰이라는 직업적인 차이는 크지만,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할 거대 집단에 대항해 싸우는 근성 높은 인물로 벌써부터 진구의 악바리 같은 모습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진구 나이는 38세입니다. 진구 자신의 데뷔작 주연이었던 이병헌과 인연이 깊습니다. 현재 소속된 곳이 이병헌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로 이병헌, 박해수, 박성훈, 추자현, 이희준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진구는 2014년 9월 결혼했습니다. 진구의 결혼은 당시에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이유는 진구가 무한도전에 출연해 짝사랑하는 이가 있다고 밝히면서 그 상대에 대해 관심이 높았었습니다. 



4개월 뒤 진구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면서 열애 상대자가 무한도전에서 밝힌 짝사랑의 인물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진구 아내는 일반인으로 4살 연하의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은 김지혜로 슬하의 아들 2이 있습니다. 



2017/11/20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뜻 몇부작


2017/11/22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2017/11/23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정은지 연기돌 다운 검사 변신



진구 아내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많은 정보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