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언터처블 정은지 연기돌 다운 검사 변신

언터처블 정은지 연기돌 다운 검사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1월 24일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언터처블은 북천시를 장악하고 있는 장씨 일가에 맞서는 장씨일가의 차남 장준서(진구 역)와 그를 돕는 이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언터처블은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 박근형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하고 선 굵은 인물들이 출연해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언터처블에서 정은지는 연기돌 답게 기존에 한번도 연기하지 않은 검사 서이라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정은지는 기존 드라마에서 밝고 명랑한 역을 주로 맡았지만, 언터처블에선 북천시 경찰서장의 딸이자, 장씨 일가에 무모하게 대항하는 엄마가 항상 불만이었지만, 엄마와 장준서를 도와 장씨 일가의 비리를 파해칠 주요한 인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정은지는 대표적인 연기돌이지만, 2015년 방영한 '발칙하게 고고' 이후 2년 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라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정은지는 언터처블 제작 발표회에서 "2년만에 드라마 복귀다. 이전보다 더 신중하게 작품을 선택했다."라며 "대본을 보고 난 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역할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캐릭터 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언터처블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정은지는 1993년 8월 18일생으로 정은지 나이는 25세 입니다. 정은지는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으며, 163cm에 47kg입니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정은지는 2012년 방영한 '응답하라 1997'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가요계 대표적인 연기돌이 되었습니다. 




언터처블 정은지는 처음으로 연기하는 검사 역에 대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싶어 처음에는 겁이 났다. 지금까지 연기를 하면서 실제 저와 캐릭터의 교점을 찾으려고 노력했다.""이번 서이라 역할은 능동적인 캐릭터다. 연기 하기에 어렵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면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약간의 자신감이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언터처블 서이라 역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은지의 검사 변신이 기대되는 언터처블은 11월 24일 금요일 11시에 첫방송 예정입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정은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2017/11/22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2017/11/20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뜻 몇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