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언터처블 경수진 나이●

언터처블 경수진 나이 알아보겠습니다. 11월 24일 첫송이 예정인 언터처블에 경수진이 출연할 것으로 예고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언터처블은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 박근형 등이 출연하며 방영 전부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입니다. 


가상도시인 북천시를 배경으로 2대에 걸쳐 북천시를 지배하는 장씨 일가에 대한 이야기와 그 일가의 비리를 파해치는 장준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언터처블에서 경수진은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장준서의 아내로 등장합니다. 



경수진은 언터처블에서 장준서의 아내역으로 장준서의 인생의 모든 것이지만 교통사고로 떠나보내는 역을 맡았습니다. 아버지와 연을 끊고 지냈던 장준서에게 아버지가 찾아온 날 경수진이 교통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나며 모든 일이 시작됩니다. 



비록 짧은 분량으로 언터처블에 특별출연한 경수진은 캐릭터의 매력과 흥미진진한 대본에 이끌려 출연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비록 짧게 등장하는 역이지만, 극 전체에 중요한 인물입니다. 


경수진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12월 5일 생 / 경기도 시흥시


경수진 나이 31세


가족 부모님 오빠


신체 164cm O형


장곡고등학교 졸업


남서울대학교 스포츠 산업학 중퇴


데뷔 2012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경수진 나이는 31세입니다. 경수진은 장곡고등학교 전교회장 출신으로 늦은 나이에 데뷔한 덕에 2013년 KBS 연기대장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경수진은 현재 OCN 드라마 '멜로홀릭'에 출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언터처블 윤정혜 역이 너무 매력적이라 특별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언터처블에서 경수진이 맡은 윤정혜 역은 흑령도 사건으로 실종된 윤동필 반장의 딸로,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려다 살해당한 의대를 중퇴한 역입니다. 경



경수진의 죽음으로 진구가 맡은 장준서가 장씨 일가의 비리를 파해지게 되 매우 중요한 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언터처블에 사전 공개된 경수진과 진구 이미지 중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 둘이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모습을 통해 둘의 애틋한 사랑은 물론 둘의 슬픈 이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경수진은 손예진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스타일에 따라 어떤 사진은 손예진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손예진과 매우 흡사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경수진은 또한 김영광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둘이 평소 친해 가깝게 지내다보니 생긴 열애설이라고 서로는 부인했다고 하는데요. 공식적인 뉴스를 통해 둘 사이에 인정한 것이 없으니 단순 열애 설이었던 것 같습니다만,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이기 때문인지 만남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17/11/24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진구 언터처블 나이 아내●


2017/11/23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정은지 연기돌 다운 검사 변신


2017/11/22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2017/11/20 -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 언터처블 뜻 몇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