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더 패키지 후속작으로 2017년 11월 24일 방송예정인 JTBC 드라마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인물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언터처블은 Untouchable 이라는 뜻으로 건드릴 수 없는 거대한 조직에 맞서 싸우는 한 인물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언터처블은 JTBC에서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예정으로 가상의 도시인 북천시를 배경으로한 드라마입니다. 북천시를 3대째 지배하고 있는 장씨 집안을 둘러싼 권력과 그 권력에 맞서 싸우는 진구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언터처블 배경은 위에서도 소개해 드린 것처럼 북천시를 3대째 장악하고 있는 집안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전 북현시장이자 장씨 일가의 우두머리인 장범호는 이 모든 권력의 중심입니다. 그의 아들인 장기서와 장준서는 직업부터 엇갈리고 있는데요. 



장기서는 북천걸설 사장으로 대부분 그렇듯 건설업계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조직의 우두머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장씨 집안의 차남인 장준서는 서울 시경 광역수사대 팀장으로 부도덕한 자신의 집안, 아버지와 형에 맞서 싸우는 인물로 그려질 정입니다. 



이 외에도 장씨 일가의 조력자인 장범식, 장규호, 용학수와 전직 대통령 구용찬이 있습니다. 반대로 장씨 일가의 조력자의 대항하는 인물로 북천지검 검사 서이라, 북천 경찰서장 정윤미 등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특히 기대되는 인물로는 불천서의 말썽꾼이자 꼴통이라 불리는 구도수를 연기하는 박지환 입니다. 박지환은 범죄도시를 통해 얼굴을 화제를 모은 인물로 이번 언터처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깡패가 아닌 말썽꾼 경찰로 나온다니 기대됩니다.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장준서

진구가 연기하는 장준서는 서울시경 광역수사대 팀장이자 북천시를 지배하는 장씨 일가의 우두머리 장범호의 차남입니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의 아내가 죽은 후 장준서는 아내의 죽음이 자신의 가족에 의한 것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뿌리인 장씨 일가와 자신의 아버지 장범호의 치부를 드러내며 맞서 싸우며, 북천시의 권력을 단절시키기 위해 싸우는 인물입니다.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강인한듯 두려움을 품고 있으면서, 자신의 아내의 죽음으로 슬픔을 지닌 인물로 그려질 예정입니다. 



장준서 역을 맡은 진구는 이미 뛰어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인정받아 언터처블을 어떻게 이끌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습니다.


장기서

김성균이 연기하는 장기서는 장범호의 장남이자 3대째 내려오는 북천시를 앞으로 이끌 3대 인물입니다. 아버지인 장범호로부터 물려받았지만, 동생과 달리 아버지를 부정할 용기가 없어 살아남기 위해 아버지의 뜻을 따르는 인물입니다. 



아버지의 권력욕에 의해 전 대통령의 딸과 결혼도 서슴치 않는 아버지를 위한, 아버지에 의해 만들어진 인물이 바로 장기서 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동생이 자신에게 등을 돌리자 동생과 형이 아닌 잔혹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동생과 싸우는 인물로 그려질 예정입니다. 



장기서를 연기하는 김성균은 이미 범죄와의 전쟁을 통해 잔혹하고 냉정한 연기에 도가 텄다 할 수 있어 이번 역을 어떠 잔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 봅니다.


서이라

정은지가 연기하는 서이라는 북천지검 현직 검사이자, 북천 경찰서장의 딸로 정의감이 불타는 인물입니다. 무엇보다 북천시를 주름잡고 있는 장씨 일가에 대항하는 장준서를 돕는 인물로, 장준서와 러브라인까지 발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은지는 그동안 조금 털털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지만, 언터처블을 통해선 엘리트 검사역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구자경

고준희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단발이었습니다. 하지만 언터처블에서는 단발이 아닌 숏컷으로 냉철함이 뭍어나는 모습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자경은 전직 대통령의 딸로 북천시 권력을 잡고 있는 장씨 일가의 장남 장기서와 결혼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구자경의 첫사랑은 장준서로 아버지에 의해 장기서와 결혼하지만 마음 한구석엔 장준서를 못 잊고 있습니다. 극의 후반에 장준서를 도울 반전을 인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 외에도 장준서 장기서 형제의 아버지이자 북천시의 군왕으로 불리는 장범호 역에 박근형이 등장합니다. 박근형은 북천시는 물론 모든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생각하며, 북천시라는 왕국을 세운 아버지를 이어 부천을 지배하는 실질적인 악의 우두머리 역할로 등장합니다.



최종원, 손종학, 이재원, 신정근, 진경, 박원상 등등 이미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과 연기력을 검증받은 인물들이 다양한 선과 악으로 구분지어 등장하게 되는데요. 인물 하나하나의 캐릭터가 너무 강렬해 이 모든 인물을 한 드라마에 어떻게 담아낼지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드마라가 바로 언터쳐블 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JTBC 드라마 언터처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11월 24일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연말 대작의 냄새가 풀풀 나는 것이 빨리 시청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