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어금니 아빠 이영학 유튜브 앵벌이 외제차 내용 정리해보자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대한 사건이 추석 연휴 동안 모든 이들로 하여금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희귀난치병인 '거대백악종'을 앓는 가운데 그의 딸도 똑같은 병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다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인물입니다.


거대백악종은 얼굴 내부에 뼈가 계속 자라나는 희귀한 불치병으로 자라나는 뼈를 지속적으로 제거 해줘야 하기 때문에 많은 수술비와 수술로 내부 뼈를 지속적으로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치아는 어금니만 남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이영학은 자신을 '어금니 아빠'라고 부르며 방송 출연, 미국 모금, 국토대장정 모금, 짱구탈을 쓰고 모금 해왔습니다. 방송 출연을 통한 유명세를 이용해 '어금니 아빠의 행복'이라는 책과 블로그 등을 이용해 꾸준히 모금 활동을 벌였습니다. 



◆ 어금니 아빠의 이중 생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외제차 2대와 최고급 국산차 1대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영학의 직업은 무엇이였을 까요? 이영학은 전과 18범으로 무직이였습니다. 무직인 상태인 이영학은 서울에 월세로 계약한 집도 2체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이러한 돈은 모두 어디서 났을까요? 바로 그동안 '어금니 아빠'라는 타이틀을 이용해 모금한 돈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카xx스토리 라는 SNS를 통해 전신 문신한 몸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스스로 '숙성된 진정한 36년산 양아오빠'라고 칭하며 허세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딸 친구 살해와 시신유기

현재 딸 친구 살해와 시신유기 혐의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경찰에 체포 구속된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이영학 딸은 아무런 진술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영학은 수면제 과다복용으로 의식이 불분명한 상태이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어 경찰은 이영학이 의식이 깨어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여기서 의문점은 이영학이 딸 친구를 살해하기 위해 유인한 사람이 이영학이 아닌, 이영학의 딸이었다는 점입니다. 현재까진 이영학이 대신 문자를 보냈는지, 딸을 시켜 보냈는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추가 수사를 통해 밝혀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금니 아빠 의혹


국과수 부검결과 살해된 A양의 사망 원인은 끈에 목이 졸려 질식사 한 것으로 밝혀지며, 이영학이 살해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영학씨의 집 앞 CCTV에 의하면 사망시간 이영학의 자택에 출입한 사람은 이영학과 이영학의 딸 둘밖에 없었던 것으로 보아 이영학이 살해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부인도 살해했을까, 폭행 흔적은?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사건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아내 최모 씨의 자살도 의문점이 많습니다. 이영학 아내 최 모씨는 의붓 시아버지로 부터 수 년간 성폭행을 당해 자살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최모씨가 자살하긴 전에 누군가에게 폭행당한 흔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어금니 아빠 유튜브▲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아내에 대한 영상과 함께 사연을 올렸다. 하지만 사연 마지막에 후원 홈페이지도 적어 놓았다.


어금니 아빠 후원 홈페이지▲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후원 트위터는 후원 요청을 위한 계정으로, 2014년까지 약 10~20일 간격으로 후원요청 트윗을 올렸다.


특히 지난해 투신자살한 아내는 "어려서부터 가독 등 여러 사람에게 성적 학대를 당했다"며 "의붓 시아버지에게 성폭행 당하자 어금니 아빠는 증거 확보를 위해 다시 성관계를 가지라"고 한 것이 알려지면서 비난은 물론, 이영학의 부인 자살도 다른 무언가가 있을 않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고 있습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아내의 자살 후 아내의 영정사진을 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유튜브에 올린 것도 엽기적이라 할 수 있지만, 영정사진을 들고 노래를 부르는 영상 내용 말미에 자신의 후원 주소를 적어 놓은 것도 참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어금이 아빠 이영학▲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자신의 부인에 대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며, 부인을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영학 문신▲ 자신의 딸과 부인을 사랑하는 모습과 달리 전과 18범에 무직으로 온몸에 문신이 새겨져 있는 이영학은 스스로 "숙성된 진정한 36년산 양아오빠'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영학▲ 이영학은 현재 수면제에 취해 의식을 회복 중에 있으며, 회복 후 제대로 된 조사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