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김부선 나이 이미소 남편 이정길

김부선 나이 이미소 이정길에 대한 루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부선은 22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MC인 김구라가 이상형이라 적극적으로 밝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부선은 평소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기 때문이 이날 출연한 라디오스타에서도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며, MC 김구라는 물론 스페셜 MC 차태현도 당황시켰습니다.




당시 녹화에서 김부선은 출연하자마자 눈물을 흘리며 MC 김구라, 윤종신, 김국진와 스페셜MC 차태현을 당황시켰는데요. 이후 언제 그랬냐는 듯이 김구라가 자신의 이상형에 가깝다고 밝혔습니다.

"저 전화번호 좀 주세요.", "완전 내 스타일이야"라고 밝히며 김구라 김부선 핑크핏을 예고했습니다.




김부선 프로필


본명 - 김근희

출생 - 1961년 7월 10일 제주도 출생

나이 - 한국나이로 현재 57세

신장 - 169cm

학력 - 대정여자고등학교

데뷔 -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

가족관계 - 딸 이미소 남편 불명

영화 

1983년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

1984년 <여자는 남자를 쏘았다>

1984년 <애마부인 3> -애마역

1994년 <너에게 나를 보낸다>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



김부선은 애마부인3로 화제를 모으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지만, 마약사건에 연류되면서 오랜기간동안 연예계 활동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라는 영화를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며 다시 한번 김부선이란 이름을 각인시켰는데요.






김부선 나이는 1963년생으로 알려져 있지만, 2012년 6월 SBS 강심장에 출연해 사실 자신의 실제 나이는 1961년생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김부선 나이는 57세입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는 1988년 10월 29일 생입니다. 170cm, 48kg에 건국대학교 영화과 학사를 졸업한 뒤 영화배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특히 김부선이 미혼모로 힘겹게 키운 이미소는 응답하라 1994, 시나로 연애 조작단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부선은 과거 육감적인 몸매와 강한 눈빛으로 애마부인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애마부인은 김부선으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김부선 남편을 이정길로 알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정길은 김부선 남편이 아닙니다. 이정길의 부인은 1973년 2살 연하의 중매로 만난 여성인 박정혜씨입니다.



하지만 탤런트 이정길씨가 가족사를 오랜기간동안 숨기면서 이정길씨 부인이 김부선이 아니냐는 루머가 많았습니다.


이정길은 김부선의 화제작인 애마부인 촬영 당시 상대배우였는데, 애마부인의 화제성이 워낙 높아 이정길을 지금까지 김부선 남편으로 알고 계신분이 많다고 합니다. 



김부선의 남편이자 이미소의 아버지는 김부선이 대마초로 힘들어 하던 시절 연락해 만났다고 합니다. 김부선은 그런 남편에게 사랑을 느끼고 딸 이미소를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임신 소식을 알리자 김부선 남편은 김부선을 피하게 되었고, 알고보니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일부 매체에선 김부선 남편이 재벌이라는 루머도 있지만, 과거 단성사 대표였지만 현재는 망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부선은 딸 이미소를 홀로 키우게 되지만, 김부선을 유명인으로 만든 <애마부인> 시리즈로 인해 이미소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등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김부선은 난방열사로도 유명합니다. 2014년 9월 자신의 아파트 부녀회장인 A씨를 포함해 일부 세대가 난방비를 내지 않는다고 폭록하며 난방열사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김부선은 SBS 강심장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최초로 현재 난방비로 인해 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당시엔 큰 화제를 모으지 못했지만, 이후 난방비리 관련 뉴스가 터지면서 김부선의 SBS 강심장 발언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이웃의 불공정한 행위를 폭로했다 폭행사건까지 휘말리며 기나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A씨는 김부선이 안건이 없던 아파트 증축을 주장해 이를 중단하라고 했더니 자신을 때렸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김부선은 강한 캐릭터 덕분에 네티즌들에게 많은 공격을 당했는데요. 특히 비싼 옷값으로 공격을 많이 당했습니다. 덕분이 김부선은 자신의 SNS에 자신이 입은 옷은 비싼 옷이 아니며 5만원짜리 원피스라고 밝히고 있습니다.